2008.01.10 10:19

어젯밤 강남역 호프집에서 모인 블로거 오프라인모임 후기입니다


요즘에 블로그에 빠져들어 블로그 관련 책도 잃고 네이버 홈에서 티스토리 홈으로 이사를 하면서 블로그의 재미를 새록새록 느껴 가는 중입니다. 어제 1.9일이죠 파워블로거 혜민아빠님이 주관하신 오프라인 모임에서 짧았지만 좋은 분들을 너무 많이 만났기에 뿌듯하면서, 한편 무거운 마음을 안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말로만 듯던 혜민아빠의 모습을 직접 봐서 더욱 좋았고, 존경하는 나우리님과 이런 저런 얘기도 조금씩 나눌 수 있어서 무척 기뻤습니다.
확대

옆자리에서 만났던 젊고 똑똑한 피플2 식구들(www.people2.co.kr),( 프랭크강,ojimho604님, 좋은 말씀 감사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로 저희팀을 방문해 주세요.)만년지기우근 누님, 버섯돌이님,프레스블로그 식구들,태터앤컴퍼니 식구들,달룡이네집님, 한글로님 세상을 향해 소리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그리고 주인된 국민님,이종량님,화니님,조한규과장님,지형태님, 특히 바빠서 먼저가신 문일준님,블로터의 황치규 기자님, 인사이트미디어 유대표님과 김용민님(공돌이밴드 연습중이니 준비되면 연락드릴께요)그리고 무엇보다도 소중한 영혼을 간직하신 물망초5님의 안타까운 사연까지...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460910
참석하신 모든 분들 너무 반가웠고요 더 많은 얘기 못한 것이 아쉽지만 이렇게 온라인에서 서로 트랙백하며 아쉬운 마음을 교환했으면 합니다. 즐겁고 의미있는 소중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
(
디지털매니아 드림)
Trackback 0 Comment 0